본문 바로가기

흔한 일상/흔한 남편의 일상

[안양] 범계역 맛집 코다리 냉면/ 뉴코아 아울렛 킴스 키친 방문 후기

짠!

네. 안녕하세요 짠내 남편입니다. 

오늘은 범계에 나갔다가 방문했었던, 뉴코아 아웃렛 푸드코트인 킴스 키친에 대한 블로그를 남겨 볼까 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처럼 범계역과 붙어 있습니다. 전철을 타고 가시면 지하철과 바로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나가지 않아도 되서 편리합니다.

지하철과 이어진 지하 1층에는아래 처럼 킴스 키친 이라는 푸드코드(?)가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푸드 코트라기 보다는 백화점 처럼 여러가지 음식점이 모여 있다고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만, 

중간에 여러가지 음식을 받아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넓게 있어서, 일행들과 여러가지 메뉴를 먹고 싶을때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점된 가게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알랑가 피자 입니다. 

혼자 먹을 수 있는 쏠피 메뉴도 있어서, 혼자서 피자를 먹고 싶을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쏠피메뉴는 4000원정도에 세트로 하면 7~8800 원 정도여서 나쁘지 않은 가격 인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마녀 김밥입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먹었던 김밥으로도 최근에 많이 유명해 졌고, 

여러가지 방송에도 많이 출현 했던 김밥집 이라고 앞족에 많은 광고가 붙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한식과 분식을 먹을 수 있는 마포 만두도 있습니다. 만두와 함께 곁들일 만한 메뉴도 많이 있어서, 

이곳에서 만두를 사서 다른 식당의 음식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회전 초밥 전문점도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1200원에 제공 되고 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이곳에 는 사람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곳을 지나면 TEPANYAKKI(테판야끼)가 있는데, 여러가지 스테이크를 팔고 있습니다. 앞쪽에는 대표 메뉴인 큐브 철판 스테이크가 보이네요. 

금요일 오후 3시라, 점심을 먹기에는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이때도 이곳에는 손님들이 조금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국수 메뉴를 팔고 있는 Asia Moon 입니다. 가볍게 국수 종류를 먹을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선택한 30년 전통 코다리 냉면 집입니다. 

코다리 냉면을 매우 좋아해서 냉면집을 지나치지 못하기 때문에 이곳도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이 냉면 종류와 비빕밥, 만두국 황태탕 등이 있었습니다. 

역시 대표 메뉴는 냉면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왕만두 인것 같습니다. 

전 이미 이곳에 오기 전에 노랑 강정에서, 닭강정까지 먹고 온 상태이기 때문에

왕만두 없이 코다리 냉면만을 시켜 봤습니다

식초와 겨자, 그리고 곁들일 수 있는 무채와 냉면이 담겨져서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코다리 냉면은 면위에 잘게 썰린 무채와 오이 그리고 코다리 냉면이 꽤 만이 올려져 나왔습니다. 

아래는 달걀을 치운 모양인데, 냉면양에 뒤지지 않을 만큼 코다리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새콤한 양념에 코다리와 면을 곁들여 먹으니 고소한 깨와 코다리의 식감과 맛, 그리고 면이 잘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역시 냉면에는 코다리가 올라가야 씹는 맛이 더해져서 냉면의 맛을 올려 주는것  같습니다.

이것 저것 요기를 한 후에 먹은 냉면이었지만, 새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돌아서 한그릇을 금방 다 먹어 버렸습니다. 

8000원의 가격에 푸짐한 코다리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이 정도면 맛과 가성비가 좋아서 또 들를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이번엔 혼자 방문해서 한가지 메뉴 밖에 못 먹어 봤지만, 다음엔 아내와 함께 와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서 먹어 봐야 겠습니다. 

 

범계역에 오셔서 먹을게 고민 되신다면, 킴스 키친에 한번쯤 들려서 이것 저것 메뉴를 시켜서 먹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