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여행/미국 서부 여행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공항 라운지 후기

짠!

네. 안녕하세요 짠내 남편 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를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제2터미널에서 마티나 라운지는 들어와서 252번 게이트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뒤쪽에 위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요.

위쪽으로 올라가면 면세품 인도장과 기도실, 푸드코트, 편의점, 대한항공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환승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푸드코트가 먼저 보이네요.

저 멀리 마티나 라운지 이름이 보입니다.

송혜교의 얼굴이 더 눈에 띄네요..

마티나 라운지가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곳이었군요.

입구에 입장할 수 있는 카드들이 있고,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마티나 라운지 혜택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내맘대로 플러스로 마티나라운지를 선택하면 할인과 적립이 되나봐요.

그런데 T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서비스는 2월 28일자로 종료된대요...곧 사라질 표지판이겠군요..

마티나 라운지 화장실은 안에 같이 위치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입구에서 다리를 건너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대요. 영어로는 샤넬 사인 근처에 있다고 써있네요.

간단히 볼 수 있는 잡지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라운지에 오래 있을 수는 없으니 소설책보다는 짧게 볼 수 있는 잡지들이 놓여있네요.

키즈존도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대엔 놀고 있는 아이들이 없었어요.

역시 아직 많은 아이들이 놀지 않았다는 새것느낌이 많이 납니다.


라운지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들입니다. 간단한 샐러드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들도 제철과일로 준비되는 것 같아요.

이날은 딸기, 바나나, 포도가 있었어요.

겨울이라 그런지 어묵탕이 한쪽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라운지 몇번 다녀봤지만 이런건 처음 보네요.

디저트는 오믈렛, 롤케익, 슈, 초코파이, 치즈케익, 시나몬 롤 등이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다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한쪽에는 한식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국으로 나가기 전 한식충전을 위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짜장과 볶음밥류도 있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많아 간단히 먹기보다는 배고픔을 참고 와서 뷔페에서 먹듯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치킨윙도 있고 새우튀김도 있고 튀김요리들도 한켠에 위치하고 있어요.

커피와 와인 코너도 있구요.

라운지에 라면이 빠질 수 없죠.

라운지 전반적인 모습입니다.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꽤 있고, 편안한 의자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저는 햄버거를 먹고 들어와서 딸기로 입가심을 했습니다.

음식들을 다 먹어보지 못해 아쉽네요.

다음에는 속을 비우고 들어와서 음식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