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여행/미국 서부 여행

[미국 서부여행] 세이프웨이 6레이어 딥과 또띠아칩 추천

짠~
네, 안녕하세요 짠내부부입니다.

여행 내내 모르고 지내다가 끝이 다가와서야 알게된 꿀조합을 소개하려고 해요.

세이프웨이 마트는 월마트같이 큰 마트가 아니라 소량으로 음식들을 살 수 있어서 저희 부부가 많이 이용했던 곳이에요.
그동안엔 한 번도 눈에 띈적 없던 아이인데 한 번 외국인 집에 초대받아 가서 먹어본 뒤 반해서 직접 사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계산대에서 계산원이 이거보고 이거 진짜 맛있다고 강추해주었어요.

작은 통에 든 것도 있었는데 저희는 한껏 욕심부려서 큰통으로 샀어요ㅎㅎ한껏 찍어먹으면 또띠아칩 두통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적게 찍어먹으면 세통도 먹을 수 있을듯...
왜 6딥인지는 옆면을 보시면 알 수 있는데요, 레드빈 페이스트와 아보카도 페이스트, 토마토, 칠리, 사워크림, 체다치즈가 차례로 쌓여있기 때문이에요.

같이 찍어먹을 칩은 이런 또띠아칩을 사시면 됩니다. 옥수수칩이 제일 무난했던 것 같아요. 다른 스파이스 없이 짭조롬한 맛만 있는 거에요.

멕시칸 음식에서 먹어봤을 맛일거에요. 고수도 살짝 들어있거든요.
정말 향신료를 하나도 못드시면 힘드실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으시다면 맛있게 드실거에요.
사워크림과 토마토의 새콤함과 매콤함, 콩과 아보카도의 담백함이 한꺼번에 들어오는데 또띠아칩의 짭쪼롬함이 같이 들어오니 끊을 수 없는 마성의 맛이에요.
간식이라기보다 먹다보니 식사처럼 배가 불러지는 조합입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도 생각나는 아이입니다. 근처에 세이프웨이를 만나신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