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일상/흔한 강아지

[같이가개 강아지도_제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돼지강정 꿀봉 방문 후기

짠~
네, 안녕하세요 짠내부부입니다.

예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제주도 특별편에 나왔던 돼지강정집에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포장 픽업을 하러 다녀왔어요.
픽업시간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할 수 있는 건 딱 한가지 메뉴예요.
꿀봉+허니치즈+커민칠리 세 가지 맛이 다 들어있는 세트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주문하면 꼭 세 가지맛을 다 주문하지 않고 원하는 맛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수증 리뷰하면 감자튀김을 준다고 합니다.

저희가 간 곳은 제주 한림본점이었습니다.

5월 중에 동문시장 직영점이 오픈한다고 써 있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아직이었지만 지금은 이미 오픈한 것 같습니다.
공항에서 여기가 더 접근성이 좋아보였어요.
동문시장쪽은 네이버예약을 받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곳도 픽업 대기하거나 매장에서 먹을 때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도 픽업 대기하는 동안 조금 쌀쌀해서 밀크와 함께 안에 들어가서 기다렸습니다.

주말이나 주중이나 모두 닫는 시간은 오후 6시로 동일하지만, 평일에는 11시에 오픈이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10시에 오픈이네요.

날 좋을 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간단하게 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아 보였어요.
실내는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주방이 반, 앉고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반 되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포켓몬스터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주인분이 포켓몬스터를 좋아하시나봐요.

저희가 픽업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서 기다렸다가 드디어 받은 세 가지맛 셋트입니다.
양이 꽤 많아서 둘이서 다 먹기 힘들었어요.
받아와서 차에서 조금 먹다가 가져가서 다른 사람들과 다시 나눠먹었습니다.
세 가지 맛을 돌아가면서 먹으면 서로서로 먹다보면 물리는 맛들을 보완해 주는 것 같아요.

이거는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입니다.
저희는 영수증 리뷰 이벤트 하는걸 체크 안했었는데 매장에 가니까 체크해서 받으라고 하셔서 얼떨결에 받게 됐어요.
감자튀김 소스는 허니치즈와 같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받자마자 따뜻할 때 먹는게 제일 맛있구요,
집에와서 다시 먹게 된다면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 돌려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남자 두명이나 여자 세 네명 정도가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보여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탕수육과는 또 다른 맛으로 색다르게 즐기러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