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한 일상/흔한 남편의 일상

[송도]송현아(송도 현대 아울렛) 교보문고 서점 방문

짠!

네. 안녕하세요 짠내 부부의 남편 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일명 송현아에 있는 교보 문고에 다녀 왔습니다. 


새로 나온 책들과 요즘 공부하고 있는 Unity 책을 보기 위해 서였는데요. 방문 후기를 남겨 보고자 합니다. 






아래는 송현아의 야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굉장히 넓고 깔끔 합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게 되면 한쪽 구석을 모두 차지 하고 있는 교보 문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책과 카페 그리고 문구까지 모두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 가자마자 책들로 둘러 쌓인 느낌이 들 수 있는 천장까지 책장을 만든 인테리어가 바로 눈에 띕니다. 


역시 교보 문고 답게 작은 인테리어 들에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벽면에는 각종 베스트 셀러 서적들이 모여 있습니다. 


역사/ 문화 / 소설 등등 구역을 나눠서 베스트 셀러가 정리되어 있어서, 좋아하는 장르의 베스트 셀러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맘에 드는 책을 찾았다면, 아래의 테이블에서 책을 미리 볼 수 도 있습니다. 


교보 문고의 영업 지침처럼 어디서든 맘 것 책을 볼 수 있도록 준비 해둔 공간이 있어 책을 사기전에 미리 확인 해 보기 좋습니다. 




아이들과 방문한 부모님들도 여유 있게 아이들과 책을 볼 수 있도록 아이와 책을 볼 수 있는 공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여유 있게 책을 많이 보고 있어서 왠지 기분이 좋아 졌습니다.



이렇게 책을 볼 수 있는 공간 외에도 서점 바로 안쪽에 카페도 함께 있어, 


책을 구경하다가 힘들면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서 쉴 수 있는 여유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책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나면 교보문고에 오는 또 하나의 이유 핫트랙스도 방문해 봅니다. 


시계와 공책 펜 등 각종 사무 용품들이 있고 신기한 물건도 많아서 항상 찾게 되는 곳입니다.


겨울 시즌이라 글너지 새로 나온 신기한 가습기 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가습기에 작은 선풍기가 달린 신상품이 맘에 드네요. 




여기까지 구경을 하고 나면 맘에 드는 책을 계산 하고 나올 수 있습니다 .


3군데의 캐셔가 열려 있어, 긴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계산 하고 나올 수 있습니다. 


또 교보 문고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 하시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바로드림 코너에서 방문 즉시 책도 수령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http://www.kyobobook.co.kr/storen/customer/AppointmentService.jsp)





오랜만에 서점 나들이라 시간 가는줄 모르게 책도 보고 재미있는 아이템들도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 


맘편하게 책을 구경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서점에 방문 하고 싶을때, 한번씩 방문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